#일간이슬아 #인터뷰

그렇게 말하면 둘 사이에 약속이 생겨요. 약속이 사람을 살게 한다는 거예요. 사람들은 약속을 지키려고 죽을 수도 없어요. 저는 그 말에 동의해요. 약속도 없이 살 수는 없는 거예요. 자켜야 할 것도 없이 살 수는 없는 거예요.

-

이런 힘은 아주 희귀하거나 특별한 게 아니예요. 인간 안에 있어요. 본능적으로 상대방의 입장에 설 수 있는 힘이 있는 거예요. 안 그랬으면 라디오를 어떻게 만들겠어요.



















갸야지 가야지 꼭가야지!!!!!!!!!!!!!1













꾸름











기분을 좋게하는 방법, 반지를 낀다












바라~(바닐라라떼)









이후 냉면중독이 시작되었습니다.................












죽을것 같을때쯤 같이 도망쳐서 간식먹기














갑자기 왈칵하게 만드는 내 19년도 첫곡



















낙태죄가,,,,,,,,,,,헌법불합치 결정이 났습니다............

기쁨의 눈물 흘리는중,,,,,,,,,,,,,













쟌'나비'라고 설마 나비포즈한거? 

그거면 진짜 하












뭐 어쩌자구요ㅠ 헷갈리게 할래?



당장 다음날이 시험인데 모르는거 오백가지~ㅎ

​ㅠㅠ











아니 문제풀고 있는데 졸라 맘에드는 노래가 나오지 모야 근데 들은게 만두처럼 달콤해 뿐이라 이게 무슨 상황일까 햇는데 진짜 그런 곡이 있지 뭐에요




저거 찾는다고 공부하다 말고 온갖 달콤하다는 노래는 다 들어본,,,,,,,,,,,,,,,












내일은~시험인데~ 감기는 조질나게~ 심하구~~~












나혼자 산다에 잔납나온다길래 보고 있는데 정훈오빠가 보고 있던 책 

갖고 있는 책이라 바로 알아봄ㅎ







YH

영현













허미허미







정말,,,합격 맞겠죠...?

















아침에 꾸역꾸역 책보고 가면서 문제풀기







두근두근거리며 들어가긴 개뿔 암생각없이 들어가는중 ㅎㅎ













91.66점이라는 매우 우수한 성적으로 벚꽃 구경하기^*

60점 넘기는게 목표였는데 정말 예상외의 점수














아니 나무에 뭐가 껴있길래 바람에 돌이 날라와서 낀건가 했는데 저게 열매?같은건가 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합격기념으로 자축의 케이크 먹기

스트로베리초콜릿생크림 어쩌구? 먹으려다가 결국 티라미수














제가 감히 골라도 되는걸까요,,,?





아이돌부분 우승 슬기~~~~~~~~~~~~~~












세번째 수첩을 시작했습니다

꼭 세번째 수첩으로 쓰고자 미리 구입해놨었다











ㅋㅋ자격지심 오짐ㅠ




니가 몬데 훈계질이야




​​






예~아~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


별점 4점


예전에는 사람들의 평에 비해서 별로라고 생각했는데 이렇게 바뀔 수 있는거라니 신기하다












시험 전 같이 클래식듣기


배드 지니어스


별점 4개


그렇게 본다본다~ 해놓고 왓챠 올라와서 겨우 봤다 ㅎ 은근을 넘어 짱 심장떨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걍 애들 컨닝 다 성공시켜줘ㅠ ㅇ예상외의 결말까지 나름 신박했다











스끄류바









아니 용량 왜이렇게 많이 차지하는건데요












범죄자냐고











레몬티 호로록













아니 왜 우리애들은 맨날 저작권 그거 안해줘ㅠ



























포스터 쫀귀











최애의 신곡이 나왔답니다~~~~~~~

아무튼치얼스 많관부~~~~~












오늘 나온 신곡들












조아!
















나는 안다 먼저 스케줄을 안거와 별개로 티켓팅은 망한다는 것을














기침약 죽꼬싶을 정도로 맛없다

















아 임 라 이 브

소리 질러~~~~~~~~~~~~~













치킨먹을때 쓰려고 짤줍ㅎ



















라멘 팡인과 또 라멘!














박효신 콘서트 티켓팅 현장ㅎㅎㅎ

도와준다고 들어갔는데 역시나ㅎㅎㅎㅎㅎㅎ



















요즘 연락 500건 온다네요











가사 왜 저렇게 오류남ㅠ?













2위????????????????????진짜????????


















중독료 2500원ㅠ














완전 오랜만에 에프에프! 김페리 보러왔다 ㅎㅎㅎㅎ







환하게 웃으며 반겨주던 쩡운









쫄라귀여운 사람들ㅜ

쩡운오빠 첨에 나보고는 좋아보인다더니 나중에 갑자기 힘드냐고 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

잊 지 않 겠 습 니 다





라쿠나 중간에 들어가서 보고 집에 왓다!

찌지 케어 좀 해줘












나무를 키우는 중















소윤 핵간쥐













사실은 아무도 박탈당하지 않았다.











짜증을 잊고자 책 사러 왔다

소비가 최고야




















(언니가 보내준) 쿨귀가하는 나













혼자 먹은 쌀국수










집에 가는 길에 나 빼고 하는 불꽃놀이를 구경했다













평가

칭따오-N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