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희 작가님...!

라이브 보고싶은데 자꾸 놓친다


-



뺌-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엄지야!!!!!

받지도 않은 케첩 내가 2개 받았다고 양심고백하고싶다


-



​모야 당신들

왜케 귀야운거야!


-



​불끄고 스탠드만 켜두고 사는거 좋은데

너무 어둡다


-



다 좋은데 디자인이 딱히 내 취향이 아니라 

덕지덕지 붙이기


-



​듣고있으면 너무 신나!ㅠ

개인적으로 외국가서 잘된분을 갑자기 우리나라 사람이라며 우리나라에서 떠들어대는거 너무 싫다

그분 잘되라고 나라에서 지원해준것도 아니고 개인의 노력으로 잘된건대 우리나라 사람이 이르케 잘합니다~이런거 너무 싫다고

그냥 그분이 열심히 하시고 잘한거야


-



이거 다시 읽다가 잠들었다

죄송합니다 졸린약 두개를 같이 먹다 보니까 그랬나봅니다


-


나는 쓰지도 않은 말로 유입되는건 몰까


-


할일은 분명 많은데 뭘 해야할지 모르겠다

이상태가 몇개월째인데

너무 답없는 사람이다 진짜

열심히 좀 살자 열심히 좀 제발 

이말만 5조억번째다


난 분명 열심히 사는 사람들을 사랑하는데 왜 나는 그런 사람이 못되는걸까 


내 계획들과 내 상상과는 전혀 다른 삶을 살고 있어서 그냥 다 무의미한것 같아진다

그래도 해야지 얘야 해! 그냥 해!